건강한 일상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빵지순례 '성북동빵공장' / 다현아 맛집 베이커리 카페 추천 하트시그널 빵집

빵수니! 2023. 2. 3. 19:54
728x90
반응형

다산현대아울렛 베이커리 '성북동빵공장' 내부

 

 

안녕하세요. 빵수니! 입니다.

 

다산 현대프리미어아울렛은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추워서 실내 데이트하기 좋아 드라이브 겸 종종 가는데요,

갈 때마다 빵냄새로 유혹하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바로<성북동빵공장>! '하트시그널'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빵지순례 빵집이죠.

본점에 갔었을 때 인기가 너무 많아서 빵이 거의 없었고 주차도 어려웠는데,

다현아에는 주차도 편하고 무엇보다 빵이 많이 있어 좋았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속 카페는 많지만 순전히 <성북동빵공장> 빵냄새에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입장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속 베이커리
<성북동빵공장>

 

 

 

 

 

다산현대아울렛 베이커리 '성북동빵공장' 외부 및 위치

 

 

<성북동빵공장>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장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빵 종류가 많고, 홀 테이블도 있어서 쇼핑 한 바퀴 돌고 커피랑 빵 먹기 아주 좋아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빵공장' 빵 종류

 

 

카페에 들어가면 빵 진열대가 바로 있는데요, 

고소하고 담백한 깜빠뉴부터 갈릭바게트와 명란바게트, 몽블랑, 팡도르 등등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아서 고르는데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다 먹어봐야겠다는 다짐 오백번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빵공장' 연탄빵과 생크림 팡도르

 

 

수많은 빵들의 유혹을 이기고 선택한 빵은

유명 베이커리에 가면 자주 보이는 '성북동 연탄빵(초코)'와 성북동빵공장 시그니처인 BEST No.1인 '생크림 팡도르'입니다.

초코를 좋아하는 남편은 연탄빵을 생크림을 좋아하는 저는 팡도르를 선택했어요. 취존ㅋㅋㅋ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빵공장'의 커피

 

 

<성북동 빵공장>의 커피Q Grader(커피감정사)가 엄선한 원두로 호주에서 직접 로스팅한 DUEX의 원두라고 하네요.

빵만큼이나 커피에 진심인데 자리가 없어 빵만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성북동빵공장' 성북동 연탄빵(초코)와 생크림 팡도르

 

 

집으로 포장해 온 '성북동 연탄빵(초코)''생크림 팡도르'입니다.

'생크림 팡도르'의 슈가파우더와 크림이 흘러 뭉개질까봐 조심조심 모셔왔어요.ㅋㅋㅋ

 

 

 

'성북동빵공장' 성북동 연탄빵(초코)와 생크림 팡도르 가격, 성분표

 

<성북동빵공장>의 '성북동연탄빵'과 '생크림 팡도르'의 가격은 각각 7,500원입니다.

요즘 빵 너무 비싼 것 같아요. 또르르..

 

 

 

'성북동빵공장' 성북동 연탄빵(초코)와 생크림 팡도르

 

 

'성북동 연탄빵'은 정말 연탄처럼 생겼어요.

겉이 딱딱한 빵이라 읭? 했는데 잘라보니 속은 촉촉하고 진한 초코크림이 가득합니다.

저는 초코버전을 사왔는데 모카버전도 있었어요.

 

'생크림 팡도르'는 부드러운 빵 위로 슈가파우더가 눈 쌓인 것처럼 소복이 올려있고

빵을 잘라보니 안쪽에 생크림이 가득가득입니다.

 

 

 

'성북동빵공장' 성북동 연탄빵(초코)와 생크림 팡도르

 

 

'성북동 연탄빵(초코)'는 뭔가 속은 느낌?이었어요.

브라우니 같은 촉촉하고 달콤한 빵일 줄 알았는데 하나도 달지 않은 담백한 까만 식빵? 같았습니다.

초코에 진심인 남편은 한입 먹고는 읭?하며 속상해했어요.

 

'생크림 팡도르'는 생각보다 더 부드럽고 달콤한 빵이었어요.

케이크처럼 부드러운 빵에 진한 우유 생크림과 많이 달지 않은 슈가파우더 조합이 정말 맛있습니다.

<성북동빵공장> 시그니처로 판매 Best No.1인 이유가 있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니 순삭입니다.

 

 

하지만 연탄빵을 그냥 둘 수 없죠.

저희만의 방법으로 맛있게 먹는 법을 연구해 보았습니다.

 

'성북동 연탄빵(초코)' 맛있게 먹는 법!

저희처럼 초코빵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셨다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 분들은

연탄재를 부시듯 통째로 부셔서 먹어보세요.

빵을 부시면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과 함께 뭉개지듯 뒤섞이며 버무려지는데,

누텔라를 연상하는 진한 초코크림이 담백한 빵과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헤헷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성북동빵공장'

 

 

<성북동빵공장>천연발효종에 유기농 밀가루와 호밀, 설탕, 안데스청정 호수염과 자연방사 유정란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먹는 동안 가격이 생각 안 날 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도 연탄빵보다 팡도르는 재구매의사 10000%입니다.

 

 

주말 나들이에 여유부리기 좋은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베이커리 카페 <성북동빵공장>!

빵수니! 빵지순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먹' 이었습니닷! :D

 

감사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 무료커피 꿀팁_신한카드 신한Play 쿠폰

안녕하세요. 빵수니! 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세뱃돈을 받으면 아울렛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데요, 예전에는 아울렛 한번 가려면 파주나 여주 등 서울에서 제법 먼 거리로 큰맘 먹고 다녀

good-health306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