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수니! 입니다.
여러분들은 대파나 양파, 마늘을 썰 때 눈물을 흘리지 않기 위해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촛불 켜기, 고글 쓰기, 찬물 입에 물기, 칼날 갈기 등등 다양한 방법을 써봐도 눈물이 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런데! 알리에서 산 똑똑한 살림템 하나로 더 이상 눈물은 안녕입니다. 룰루랄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내돈내산'한 살림템 '무선 전동 푸드 슬라이서'를 소개합니다.
썰고, 다지고!
알리표 '무선 전동 슬라이서'
요즘 마동석님이 광고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소소하게 직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작게는 1$도 안 되는 제품부터 많게는 2-30$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장바구니에 한가득이죠.
알리는 5일 배송 상품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직구배송이라 짧으면 2주, 길면 2-3달도 넘게 걸리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해 놓고 잊고 살다가 문득 배송되어 있는 상품들을 보면 선물 받은 것 같은 착각 아닌 착각이 듭니다. 하하핫;;;
개미지옥 같은 알리에서 우연히 이 제품을 보게 되었고
별점 4.9의 높은 점수라는 이유와 더 이상 눈물 흘리며 대파를 썰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에 홀린 듯 주문을 했습니다.
할인쿠폰 써서 $7.91, 한화 약 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2주의 배송시간이 걸려 도착했으나 여기저기 망가진 박스.. 또르르..ㅜㅜ
다행히 내용물은 깨지거나 상한 곳 없이 온전하게 잘 왔습니다.
구성품은 채썰기, 다지기, 필링기, 청소솔, 스푼, 충전선이 있습니다.
(C타입 충전선도 구성되어 있는데 충전하고 급하게 사진 찍느라 빠진 모양입니닷;;)
충전은 본체 손잡이 쪽에 연결해 충전하면 되고, 완충되면 빨간불에서 초록불로 바뀝니다.
본체 충전할 동안 칼날을 잘 닦아 준비한 후,
칼날의 절단면을 위로하여 홈에 끼워주고 커버까지 씌우면 준비 완료! 입니다.
위로 대파를 넣고 버튼을 눌러보면!
위이이잉- 하고 곱게 잘 썰리는 대파가 보이시나요? 감동..ㅜㅜ
심지어 손으로 써는 것보다 훨씬 빨라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대파 반단을 10분도 안 걸려서 다 썰었어요.
처음에 익숙하지 않아 좀 버벅거렸는데 하다 보니 금방 쉬워지더라고요.
우리 음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재료 중 하나인 대파!
대파를 잘 손질해서 냉동 보관하면 버리는 거 없이 다 먹을 수 있어 번거롭더라도 꼭 손질해서 냉동 보관 하는 편입니다.
이렇게 요리 용도에 맞춰 썰어 냉동보관하면 2-3달은 넉넉히 먹더라고요.
눈물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대파손질 할 수 있는 살림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전동 무선 푸드 슬라이서'!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이었습니닷! :D
감사합니다.